### 은행업의 미래: "피지탈" 혁명
물리적(오프라인)과 디지털(온라인)에서 360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"피지탈(#phygital)"이라고 합니다. 이 접근 방식은 고객이 선호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, 고객이 스스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합니다. 📲🏦
지점/대리점 네트워크와 디지털 채널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, 교차 판매와 업셀링을 통해 디지털 또는 대면 상호작용에 가치를 더할 수 있습니다. #디지털화와 #물리적채널의 융합은 고객에게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, 고객의 삶을 더 편리하게 만들 것입니다. 이 전략은 고객 확보, 유지, 그리고 고객 생애 가치를 긍정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. 이 통찰력 있는 보고서를 공유해 준 Victor Yaromin께 감사드립니다! 🙌
은행업의 미래는 "피지탈"입니다 – 물리적 경험과 디지털 경험의 원활한 융합. 이 보고서에서 Giesecke+Devrient는 피지탈 은행 전략을 구축하는 데 있어서 트렌드와 기회를 식별합니다. 🌟
**주요 내용:**
- 카드 발급자 시나리오에서 발생하는 일부 변화는 네오뱅크와 기술 기업과 같은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 기인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발급자가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실행 가능한 피지탈 전략이 존재합니다. 🚀
- 피지탈 은행은 고객(선택의 폭과 편리성 증가)과 기관(효율성, 표준화, 그리고 향상된 고객 생애 가치)을 모두 이롭게 합니다. 💡
예외적이고 통합된 멀티채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전략적 사고를 가진 은행 전문가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. 새로운 디지털 환경을 수용하고, 관리하며, 활용할 때입니다 – 이 백서는 그 방법을 설명합니다. 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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